관리 메뉴

k-psm

2023 k-psm 송년의 밤 진행 본문

★ k-psm_한국공정안전센터

2023 k-psm 송년의 밤 진행

k-psm 2024. 1. 11. 09:49

 

안녕하세요! 환경, 안전, 소방, 위험물 종합컨설팅 기관 ㈜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입니다 :)

2023년 한 해 동안 환경, 보건, 안전, 소방 인허가 및 운영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전 직원을 위하여

지난 12월,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의 송년의 밤 행사는 2022년보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이 있었다고 하는데, 함께 보실까요~?


입장 순서대로 행운번호가 적힌 k-psm 송년회 식순을 나눠드렸습니다.

행운번호는 기억해두고 있다가 나중에 추첨을 통해 상품을 나눠드리기 위함입니다^^

 

 

짜잔~! 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 송년회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입니다.

송년회를 12월에 진행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 포장까지 준비했습니다^^

상품을 받고 기뻐할 k-psm 직원들을 생각하니 너무 설레네요!

 

준비한 상품으로는 대표님과 팀장님들 찬조까지 더해져서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부터 스타벅스 &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에어프라이어, 필름카메라 등

한 명도 빠지지 않고 선물을 드리기 위해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의 2023년 송년회가 더 특별했던 이유는

현장에서 더위, 추위와 맞서 고생하신 안전지원단, LDAR 팀원 분들을 간만에 한 자리에서 뵐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ㅎㅎ

마침 과업이 끝난 시기라 반가운 얼굴들을 뵐 수 있었습니다.

k-psm 송년회는 99% 참석률로 울산 본사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첫 번째로 진행한 게임은 인물퀴즈입니다.

연예인, 배우, 운동선수, 만화캐릭터 등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100여명의 인물을 준비해서 3초 안에 맞추는 게임입니다.

집중하고 계시는 대표님도 보이네요ㅎㅎ

 

 

3초 안에 정답을 말하는 분들만 번호를 뽑아 상품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을 두면 아는 얼굴도 까먹고 머리가 백지가 되죠ㅎㅎ

얼마나 두근두근할까요 ~_~

 

 


 

두 번째로 진행한 게임은 네 글자 퀴즈입니다.

비트○○, 알레○○ 등 나머지 두 글자를 떠올려 맞추는 게임인데요!

이 날 대표님께서 직원분들께 선물을 양보하기 위해 의도가 다분한 오답을 말씀하셨더랬죠 하하^^

 

 

번호를 뽑아 상품을 받은 k-psm 식구분들~^^

두 번째 사진의 팀장님께서는 상품이 자그마할 것 같다는 의미일까요~~?

저희가 기대를 드리기 위해 과대포장도 좀 하긴 했습니다ㅎㅎ

 

 

준비한 게임이 끝나고 상품을 받지 못한 분들을 위해

통아저씨 룰렛게임도 준비했습니다.

한 분도 빠지지 않고 선물을 드리기 위함이랄까요ㅎㅎ

 

 

대표님께서 찬조하신 1~2등 백화점 상품권은 모두 LDAR팀에게 갔습니다.

현장에서 땀흘리며 고생하신 보람이 있네요! 축하드립니다~!!

상품 판넬을 들고 대표님과 함께 인증샷까지ㅎㅎ^^

 

 

각 팀장님들께서 감사하게도 찬조를 해주셨는데요!

찬조해주신 팀장님들과 상품을 받는 분들의 인증샷도 빠질 수 없죠ㅎㅎ

모두들 신나게 송년의 밤을 즐기고 아쉬운 분들은 2차까지 가서 불타는 금요일을 보냈습니다.

2024년에도 전 직원,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가 되겠습니다. 파이팅!!

 

 


 

위험물, 환경, 안전, 소방 등 아래의 배너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를 위해 노력하는

㈜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인허가 관련 문의 *

http://www.k-psm.co.kr/

 

(주)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k-psm)

PSM, 장외영향평가서, 위해관리계획서, 통합환경관리, 공정안전보고서 등 대한민국 안전분야를 함께하는 (주)k-psm 한국공정안전환경센터 입니다.

k-psm.co.kr

 

* k-psm 카카오톡 오픈채팅 *